요새 운전면허 기능시험 문화충격이네요...
글쓴이
- 2015.02.13. 02:23
- 2000
예전에 시험볼때

지금 기능시험

권한이 없습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노답인듯..
0
0
게으른 담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담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게 다 이명박때문임. 레알팩트 반박불가
0
0
황홀한 산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산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밑에걸로 딴사람인데 3번도 없습니다 2번까지하고 좀만더 직진하면 끝
0
0
멍한 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로주행에서 걸러지길 바래야죠 ㅜ
0
0
엄격한 천남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천남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로주행에서 많이떨어지지않나요?? 저 도로주행때 10명중 4명붙었는뎅
0
0
겸연쩍은 이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이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대형따려고 학원갔다가 1종 기능시험 구경했는데 충격받았어요.
50미터 가다가 중간에 내리길래 실격한 줄 알았는데 합격한거래요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