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부산대 나와서 9급은 좀 아니지않나요??
글쓴이
- 2015.02.13. 12:09
- 3668




고3도 되는게 9급인데.;...
권한이 없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댓글금지
0
0
침울한 산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산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게 좀 진짜... 농고가서 공부잘하면 9급 되던데
0
0
나약한 향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향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무원이라는 직업에 대한 호불호는 개인의 판단이겠지만 개인의 가치관이나 상황에 따라 직업을 결정하는데 그에 대해 비난을 하는건 옳지 않다고 봅니다. 참고로 tv에 나온 저 아이들은 고졸특채전형으로 기능직9급이라는걸로 합격한것입니다. (일반 9급 시험과는 다릅니다)
0
0
의젓한 애기봄맞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애기봄맞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젓한 애기봄맞이
애쓰십니다
0
9
유별난 엉겅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별난 엉겅퀴
왜 애쓴다는 표현을 쓰시는지 모르겠네요. 공무원뿐만 아니라 대기업,공기업 등을 비롯한 직장이나 직업에 대한 개인의 판단이나 선호도는 각자 다를 수 있다는 것을 말씀드리는겁니다. 아래에도 이와 관련해 글이 많던데.. 자신이 겪어보지 않은 상황이고, 개인마다 가치관의 기준이 다르기 때문에 다른 사람의 선택을 함부로 비난해서는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0
0
의젓한 애기봄맞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애기봄맞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젓한 애기봄맞이
나도 저거 고졸특채로 알고있는데? 대딩이치는 시험이랑은 많이다름
0
0
멋쟁이 맑은대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맑은대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젓한 애기봄맞이
진짜 애쓴다 ㅋㅋ
0
0
밝은 보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보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20받아서 밥은 먹어집니까ㅋㅋㅋ
0
0
따듯한 옥수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옥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
0
0
정겨운 거제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거제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동물원에서 올리라고 한다고 정말 올리나
0
0
포근한 짚신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짚신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야 고딩때의 맑은 머리랑 늙어서 하는 머리랑 다르다 ㅋㅋㅋ 저걸 꼭 절대적으로 보면 안되는거여 ㅋㅋㅋ
0
0
예쁜 홍가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홍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방직9급 월급 170~190정도 될텐데ㅋ
0
0
활동적인 수세미오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수세미오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활동적인 수세미오이
....?
0
0
뚱뚱한 산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산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뚱뚱한 산뽕나무
기본급만 120~130 수당 합치면 더 되지ㅋ남자 군대2년이면 3호봉. 올해 3.5 %인가 기본급 인상햇으니 세후 170은 나올거 같은데. 5년전에 아는형이 국가직9급이 세후 160정도엿음. 지방직이 수당 조금 더 받을걸
0
0
활동적인 수세미오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수세미오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활동적인 수세미오이
?????????????
0
0
따듯한 노각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노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활동적인 수세미오이
멀 보고 온거지..?
0
0
따듯한 노각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노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고싶으면 하는거지 sky나와서 구급하는사람들도있어요ㅋㅋ 형편따라 자기 인생관따라 .. 남한테 피해준거도 아닌데 뭔상관이람. 어그로떡밥인듯ㅋㅋ
0
0
태연한 노루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노루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