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금등록 후 휴학했고 이번에 복학하는데요!
글쓴이
- 2015.02.13. 12:24
- 1127
현금 등록 후에 휴학하고 이번에 복학하는데요
등록금고지서 0원 출납확인도 0원 이라뜨는데
그냥 복학신청만 해놓으면 아무 이상없는거죠?
아무것도 안해놔도 되는건가여...
등록금고지서 0원 출납확인도 0원 이라뜨는데
그냥 복학신청만 해놓으면 아무 이상없는거죠?
아무것도 안해놔도 되는건가여...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네 - 뻥입니다.
아니오 - 뻥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