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4x 2등인데 기성회비 1/4 만큼 장학금 나옴ㅋㅋㅋㅋㅋㅋ
글쓴이
- 2015.02.13. 13:45
- 265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학금 진짜 줄어든게 맞네요
금액이 저번에 받아본 기성회비 1/4 금액이네요...
설마설마 했는데 40만원대일줄은...
이제는 지방인재장학금도 신입생한테만 준다면서요?
그럼... 국장신청 할필요 없겠네요;; 어짜피 소득분위때문에 못받는거 신청안했는데
지방인재 안준다면 추가신청도 의미가 없네요...
금액이 저번에 받아본 기성회비 1/4 금액이네요...
설마설마 했는데 40만원대일줄은...
이제는 지방인재장학금도 신입생한테만 준다면서요?
그럼... 국장신청 할필요 없겠네요;; 어짜피 소득분위때문에 못받는거 신청안했는데
지방인재 안준다면 추가신청도 의미가 없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느린 백화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백화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느린 백화등
이때까지 꼬박꼬박 신청했는데 단 한번도 받은적이 없었어요ㅠㅠ1, 2형다요. 근데 이번에 공인인증서까지 필요해서 안했거든요... 딱 한번 저번학기에 소득분위 상관없이 주는 지방인재는 받았었는데 이번부터는 안준다네요...
장학금은 성적장학금이에요!!
장학금은 성적장학금이에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하 저는 이번에 2유형에 free급수(예외사항)라고 적혀서 86만원 지원해주더라구요~ 국장은 어떻게든 신청해두시는게 좋은것같은데 ㅜㅜ
0
0
느린 백화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백화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4.4가 2등이라니...ㄷㄷㄷ
0
0
다친 메타세쿼이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메타세쿼이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작년 1학기 4.42로 2등하고 기성회비 반액 장학이었는데 줄긴 줄었군여...
0
0
건방진 개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개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0 맞아도 주는 공대 수업료 장학금수준.
0
0
냉정한 큰까치수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큰까치수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그래도 돈없는데 기성회비 돌려달라해서 그런듯
0
0
미운 비수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비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슨 학과들이.. 4.4가 바글바글햐 ;;
0
0
청아한 우단동자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우단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요 국장도 못받는데 2등했는데 반 밖에 안줘요 진짜 기성회비 ㅠㅠㅠㅠ짜증나여
0
0
돈많은 부처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부처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데 장학금은 뭘로 받으신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