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요즘 고등학생들은 진짜 부러운게
- 2015.02.13. 14:14
- 3124
스카이도 쳐내는 공기업들이 고졸특채로 뽑아주고 회사에서 학교 보내줘서 고졸특채자들이 대졸로 변신함...
공무원도, 공기업도 대졸자보다 고졸자들이 더 잘 감...ㄷㄷ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단풍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고 저 연구직에서 일하고 싶어서 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궁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회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궁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회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이쿠 학부졸업인 제가 짜져야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궁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회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애가 뛰어나면 열심히 연구시키겠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백당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열심히 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궁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광대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쥐오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딩졸업하고 바로와서 말썽도 많구
정부에 뽑아라 해서 마지못해 소수 뽑는거에요 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피소스테기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 오타 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피소스테기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문계 나온 고졸은 해당안되요.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희도 그렇고 들어보면 고졸을 그렇게 선호하진 않아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피소스테기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기업 사무직 들어간애들은 여러면에서 대졸자랑 혜택이 아무래도 다르다보니까 회사 사내대학 다니면서 졸업장따려고 똑같이 수업듣고하던데요 주3일씩몰아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고로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