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회비 하고 의료공제 머시기 내야되는건가요?
글쓴이
- 2015.02.13. 15:40
- 1372
합치면 2만원쯤 되는데
권한이 없습니다.
둘다내면좋고안내도됨 학생회비는 총학이나 학과기금으로쓰이고 의료공제는 학교내에서 다쳤을때 보험이라 생각하면됩ㄴ다
0
0
한가한 참새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참새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내도됨
0
0
우수한 국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국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내도 되는데 의료공제는 쓸 일이 생길 수도있어요~
0
0
다친 자라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자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