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플 조언 부탁드립니다
글쓴이
- 2015.02.13. 18:10
- 1065
교환학생때문에 토플 준비를 하고있는데
평소에 토익은 만점가까이 나와서 그냥 지금은 초록색 단어장 (초랭이라고 하나요? 암튼 해커스에서 나오는 그거)
그거만 2회독 했구요 유사단어 이런거 다 포함해서
리딩리스닝스피킹라이팅 하나도 손도 못댄상황인데 ㅋ
사실 처음하는 공부다 보니 감이 안잡히네요
리스닝이랑 리딩은 어떻게 양치기 하면 늘것 같긴한데
스피킹이랑 라이팅 하아...
진짜 하나도 답이 안나오는데
7월까지 80점을 만들어야 하거든요
독학이 가능할까요? 아니면 학원 1~2달 다니는게 나을련지..
스피킹이랑 라이팅 팁 있으신분 조언부탁드려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전 ebslang에서 인강듣고있는데 학원다니기 힘드시면 인강들으시는것도 괜찮을듯 50%환급강의입니다.
0
0
창백한 가시오갈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가시오갈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독학도 괜찮은데.. 정 불안하시면 유형 익히기용으로 스피킹 라이팅만 학원 단기간으로 다니는 것 추천해드려요 ㅋㅋ
0
0
과감한 마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마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