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업장려금 무슨 기준으로 주나요?
글쓴이
- 2015.02.13. 19:02
- 1603
학업장려금은 무슨 기준으로 주는 거예요?
성적인지.. 소득분위인지..
성적인지.. 소득분위인지..
권한이 없습니다.
3분위까지의 대상들 중 성적순으로 뽑는걸로 알고있습니다.
0
0
난감한 아프리카봉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아프리카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장려금의 20퍼센트는 소득분위에 상관없이 성적순으로 뽑습니다
0
0
섹시한 새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새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얼마받으셨어요? 모두 50만원 똑같이 받나요?
0
0
억울한 애기봄맞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애기봄맞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억울한 애기봄맞이
네. 50만원 받았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