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전과하면 장학금 하나도 안줘요?
글쓴이
- 2015.02.13. 19:44
- 1565
제곧내입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0
0
억울한 뱀고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뱀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득 채줘주던데 심지어 몇일전에 입금됨
0
0
정겨운 설악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설악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전과햇을때 학과기준보가 낮게 받았어요
0
0
일등 튤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튤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제곧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