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7번 80번 전자공고 가려면
글쓴이
- 2015.02.13. 19:50
- 1455
학교 앞 빠바 일방통행길에서
77이나 80타고 부산전자공고가려면
원예고에서 내려야 되나요
그 전 정류장에서 내려야 되나요?
77이나 80타고 부산전자공고가려면
원예고에서 내려야 되나요
그 전 정류장에서 내려야 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원예고요ㅎ 그전정거장은 잘 모르겠는데 원예고 내리면 금방이더라구요
0
0
키큰 맑은대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맑은대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 전에 내리시면 많이 걸으셔야 돼요 원예고에서 내리세요
0
0
자상한 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예고에 내려서 조금 걸어가세요.
그 전에 내리면 너무 멀어요.
그 전에 내리면 너무 멀어요.
0
0
활달한 푸크시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푸크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일 무슨 시험 치는 날인가요?? 언듯 들은거 같은데
0
0
사랑스러운 라일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라일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