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생 반찬 뭐드시나요?
글쓴이
- 2015.02.13. 22:36
- 2299
두끼는 사먹고 한끼는 자취방에서 먹어야할거같은데요
밥만 제공이네요
참치통조림과 계란후라이 정도 생각하는데
간단하고 영양가있는 반찬 뭐있을가요??
밥만 제공이네요
참치통조림과 계란후라이 정도 생각하는데
간단하고 영양가있는 반찬 뭐있을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난감한 월계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월계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감한 월계수
와... 안귀찮으신가요 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김-김치-김볶음밥-김치국-김-김치- ... ~~~
0
0
미운 새머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새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요리가 가능하시면 간단하게 해드시면 될 것 같고
그런게 아니시면 나오는 밥 포기하고 학식이나 봉구스로 때우는게 더 편하실지도 ㅎㅎㅎ
그런게 아니시면 나오는 밥 포기하고 학식이나 봉구스로 때우는게 더 편하실지도 ㅎㅎㅎ
0
0
아픈 오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오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콩자반 꺳잎조림같은 거... 마트에서 파는거 있잖아요 이런거랑
두부,3분카레 같은거
아니면 더 밑에 장전역방향으로 내려가시면 반찬가게있어요 거기서 사셔도 되구용
두부,3분카레 같은거
아니면 더 밑에 장전역방향으로 내려가시면 반찬가게있어요 거기서 사셔도 되구용
0
0
무좀걸린 댑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댑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좀걸린 댑싸리
깻잎조림이랜다 ㅋㅋㅋㅋ 깻잎장아찌요
0
0
무좀걸린 댑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댑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좀걸린 댑싸리
아 반찬가게가 따로있군요 ㅋㅋ 감사합니당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장전역 3번출구로 나가서 조금 올라가면 반찬가게 잇어요
깔끔하고좋던데요
깔끔하고좋던데요
0
0
재미있는 족제비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족제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미있는 족제비싸리
감사합니다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볶음밥 해먹으면 편해요 야채 많이 먹으니까 건강에도 좋고 ㅋㅋㅋ
0
0
잘생긴 나도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나도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반찬은 그냥 마트가서 3가지 만원하는거 사드세요.
0
0
촉촉한 가락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가락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계란으로 장조림해서 드세요 꿀맛
김치있으면 김치찌게도 괜찮고
전자렌지있으시면 계란찜도 추천
마트에파는 3분짜장에 계란후라이올려먹기
가끔 엔씨에서 소고기 50프로세일하는거 사서 구워먹음 짱
김치있으면 김치찌게도 괜찮고
전자렌지있으시면 계란찜도 추천
마트에파는 3분짜장에 계란후라이올려먹기
가끔 엔씨에서 소고기 50프로세일하는거 사서 구워먹음 짱
0
0
초라한 가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가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휴.. 귀찮으면 절대 안합니다.
반찬가게랑 슈퍼는 김 강추 합니다. ㅎㅎ
반찬가게랑 슈퍼는 김 강추 합니다. ㅎㅎ
0
0
거대한 마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마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냉동만두 좋아해요 만두안에 밀가루 고기 야채 다 들어있어서 냉동식품치곤 괜찮지않나요?ㅋㅋㅋㅋ
만두있으면 만두라면, 찐만두, 군만두 돌아가면 해먹습니다.ㅠㅠ
자취는 밥때문에 힘든듯..............
만두있으면 만두라면, 찐만두, 군만두 돌아가면 해먹습니다.ㅠㅠ
자취는 밥때문에 힘든듯..............
0
0
외로운 게발선인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게발선인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참치전 두부전 닭가슴살전 이런거 많이 해먹어요. 계란에 야채 남는거 대강 다져서 썰어넣고 휙휙 섞어서 구우면돼요~ 거기다가 밥까지 섞어서 구우면 밥전이구요. 국은 미역국이 간단한거같구.. 마트에서 세일할때 버섯 사서 구워먹기도 하고 3분카레나 짜장도 적극 활용했네요 ㅠㅠ 자취생 홧팅하세요!
0
0
활달한 하늘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하늘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활달한 하늘타리
와... 닭가슴살전이라 ㅋㅋ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콘푸라이트 우유 식빵 이렇게먹으면 아침에 나름 든든해서 먹어요
0
0
뛰어난 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노르웨이 고등어(위메프)
계란말이
두부 계란입혀서 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