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역학과 복전
- 2015.02.13. 23:48
- 2352
무역학과 복전하고 싶은데 학점이 얼마정도 되면 안정권일까요?
또, 무역학과가 자과생 편애가 심하다는 얘기 들은거 같은데 본인이 열심히 하면 괜찮겠죠?
답변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구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고 자과생 편애가 심하다는 얘기는 마이피누에서 읽은 적이 있어서...ㅠㅠ 아니라니 다행이네요!!
답변 감사드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시 생각해보니까 편애라는 이야기가 나온게 학점같은 부분이 아니라 저런 부분 때문인것 같기도 하네요.
처음부터 부복전 학생들한테 열어주는게 많이 없다 보니까...?
답변 감사드립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답글보니까 무역 부복전 하시는거 같은데 추천할 만한가요?
답변 감사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되게 만족해하시는게 글에서도 느껴져요ㅋㅋㅋㅋ
경영이랑 무역 둘다 욕심나기도 하고, 게다가 학점컷도 비슷한거 같아서 더 심하게 고민되네요ㅠㅠ
무튼 밤에 긴 답변 감사드려요!! 다음 학기에도 힘내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꼼꼼하게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학기에도 학점 잘 받으시길...ㅎ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애기참반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답변 감사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물레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물레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단 붙는거부터 하고ㅋㅋㅋ 계절때 수업 듣는것도 고려해봐야겠어요
답변 감사합니다!! 힘내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고 성적컷은 솔직히 상대적이라 운좋으면 조금 모자라도 되는 경우있어요 ㅎㅎ 물론 4는 넘어야하는 조건하에 !!! 개인적으론 경ㅇ영복전추천합니다 하핳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운도 좋기를 바라며ㅠㅠㅠ
답변 감사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