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룸에서
글쓴이
- 2015.02.14. 10:50
- 1523
전화통화 하면 옆방에 들리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옆방사람한테 통화 좀 해보라고 해여
0
0
키큰 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말소리는 들리던데 고함지르는 거 아닌 이상 세세한 내용까지는 안들릴 것 같아요~
0
0
청아한 만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만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들림
0
0
잉여 접시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접시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방음이 잘 안돼서 억양 어조까지 다들리는데 세세한 내용까진 안들려요
근데 들을려고 맘만 먹으면 들을 수도 있을 거 같음
근데 들을려고 맘만 먹으면 들을 수도 있을 거 같음
0
0
저렴한 서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서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