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과 이수학점 관련 질문이요
글쓴이
- 2015.02.14. 13:37
- 894
전과를 하기위해선 몇학점 이상 듣고 그 전과하려는 학과의 필수과목을 6과목 들어야하는데
그러면 필수로들어야하는 6학점을 제외한 학점들은 아무런 수업으로 채워도 되는것인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ㅇ
0
0
한심한 미국쑥부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미국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가학과 전공기초다들어야하는걸로
0
0
짜릿한 분단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분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짜릿한 분단나무
그것만 만족하면되는건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저같은경우 전과하려는학과에 전과내규가있엇음
어떤과목 b 3개이상 이런거
잘찾아보셍
어떤과목 b 3개이상 이런거
잘찾아보셍
0
0
짜릿한 분단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분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넹
0
0
잘생긴 붉은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붉은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