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보이는 재학생 고지서에 국장 포함된건가요?
글쓴이
- 2015.02.14. 17:08
- 1708
아직 국장 결과를못보고 밖이라
모바일로 등록금 고지서만 궁금해서 봤는데 장학금이 0원이네요;
저번에 봤을때 8분위라 나오기는 할 줄 알았는데 당황스러워서요..
모바일로 등록금 고지서만 궁금해서 봤는데 장학금이 0원이네요;
저번에 봤을때 8분위라 나오기는 할 줄 알았는데 당황스러워서요..
권한이 없습니다.
저는 포함되어 있었어요
0
0
유치한 들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들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 되어있어요
0
0
처절한 겨우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겨우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번에 복학하는 학생(학적상태: 2015년 1학기 복학)인데 등록금 0원뜨면 그냥 납부안해도 알아서 등록되는건가요??
0
0
쌀쌀한 아그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아그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쌀쌀한 아그배나무
0원 고지서 은행에 납부해야하는걸로 알고있어요~
0
0
바보 끈끈이주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끈끈이주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