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과에 복수전공 신청하고싶은데요..
글쓴이
- 2015.02.14. 19:31
- 1686
제가 경영컨설팅회사에서 finance consulting으로 2년간의 인턴경력이 있는데 도움이 되나요?
학점이 경영학과에 넣기에 발끝에도 안ㄴ닿을꺼같아서..3.5.입니다.. 토플성적 있구요. CFP자격증(실무경험못채움)있습니다.
학교좀댕겼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복전은 순수 성적순이에염 복전신청서에 자격증 그런거 쓰는란 없어염 3.5로는 힘들지 싶네염
0
0
처참한 갈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갈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참한 갈매나무
참... 능력이나 경력은 화려한데 아쉽네염 근데 그정도 경력이나 능력이면 굳이 경영복전이 무의미할듯 하네염
0
0
처참한 갈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갈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 학점이수
- 회계학 및 세무관련 - 12학점
- 경영학 - 9학점
- 경제학 - 3학점
CPA지원자격이라는데..요과목들은 그럼 어떻게 들어야하나요..일반으로 꽉꽉 채워야합니까? 아니면 다른방법이 없을까요?
- 회계학 및 세무관련 - 12학점
- 경영학 - 9학점
- 경제학 - 3학점
CPA지원자격이라는데..요과목들은 그럼 어떻게 들어야하나요..일반으로 꽉꽉 채워야합니까? 아니면 다른방법이 없을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경제과목은 경제학과나 무역학과에도 있고염 경영과목은 교양중에도 한두개 CPA이수 인정 되는 과목 있어염 그리고 회계는 경제학과에 회계원리 하나 있고 나머지는 경영에서 일선으로 들어야겠네염 뚫기가 힘들겠지만 다른방법이 없을듯 하네염...
0
0
처참한 갈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갈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학점은행제로 준비해도될꺼에요.
0
0
서운한 끈끈이주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끈끈이주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운한 끈끈이주걱
아 학점은행제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