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면 파고다근처 밥집 추천좀요!!
글쓴이
- 2015.02.14. 22:52
- 2951
그 근처학원 다녀서 밥사먹는뎅
검색해보면 괜찮아보이는 밥집은 다 길건너 전포쪽이고..ㅜㅜ
한솥, 오니기리, 김밥, 찌개정식만 계속먹으니 질려요ㅜㅜㅜㅜ
이 근처 괜찮은 밥집 아시나요??
검색해보면 괜찮아보이는 밥집은 다 길건너 전포쪽이고..ㅜㅜ
한솥, 오니기리, 김밥, 찌개정식만 계속먹으니 질려요ㅜㅜㅜㅜ
이 근처 괜찮은 밥집 아시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힘좋은 풍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풍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파고다 옆 밥상
0
0
겸손한 대왕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대왕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금만 더 걸으시면 서면시장에 국밥, 차이봉 있어용
윗댓글처럼 파고다옆 밥상 굳.. 근데 거긴 2인이상가셔야할듯.....
윗댓글처럼 파고다옆 밥상 굳.. 근데 거긴 2인이상가셔야할듯.....
0
0
정겨운 개구리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개구리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면시장 차이봉 짬뽕+ 밥
서면시장 기장칼국수
혼자먹어도 껄끄럽지않은 곳입니당 ㅋㅋ
서면시장 기장칼국수
혼자먹어도 껄끄럽지않은 곳입니당 ㅋㅋ
0
0
나쁜 짚신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짚신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혼자먹기 좋은 밥집이 파고다옆에 부부식당이라고 무쇠돌솥비빔밥 강추합니다!! 육개장도 괜찮았구요..
파고다 뒷골목에 던킨과 CU사이 골목에 들어가서 오른쪽에 오니기리와이규동도 괜찮구요
그 골목에 들어가서 왼쪽으로 쭉 들어가면 어느 건물에 2층에 "우정"(돌솥밥)도 괜찮구요...
YBM학원 뒷골목에 국밥골목에 송정3대국밥이나 명가국밥 괜찮구요...
YBM에서 조금 더가면 하연정순두부도 괜찮았구요.. 이정도입니다. 저도 작년 3개월동안 파고다 다니면서 혼자 다녀본 맛집이라.. ㅋㅋㅋ
두명이상 갈때는 밥상이 가성비 최고에요... 1인상은 안줘서.. 참고로 내아들밥상이라고 밥상 비슷한집 있는데 거긴 비추에요ㅎㅎ
아 또 가고싶어라ㅠㅠ
파고다 뒷골목에 던킨과 CU사이 골목에 들어가서 오른쪽에 오니기리와이규동도 괜찮구요
그 골목에 들어가서 왼쪽으로 쭉 들어가면 어느 건물에 2층에 "우정"(돌솥밥)도 괜찮구요...
YBM학원 뒷골목에 국밥골목에 송정3대국밥이나 명가국밥 괜찮구요...
YBM에서 조금 더가면 하연정순두부도 괜찮았구요.. 이정도입니다. 저도 작년 3개월동안 파고다 다니면서 혼자 다녀본 맛집이라.. ㅋㅋㅋ
두명이상 갈때는 밥상이 가성비 최고에요... 1인상은 안줘서.. 참고로 내아들밥상이라고 밥상 비슷한집 있는데 거긴 비추에요ㅎㅎ
아 또 가고싶어라ㅠㅠ
0
0
현명한 램스이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램스이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와 댓글!!!모두 감사합니당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햄버거먹거나 롯백 푸드코트가거나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