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리 질문

글쓴이
  • 2015.02.15. 00:02
  • 2594

이제 3학년 되는데 들어갈 운동동아리 없을까요?


경통대소속이고, 여자고, 토요일에 활동하는 운동동아리 있나요?ㅠㅠ


이왕이면, 축구나 농구였으면 좋겠어요ㅠㅠ 매니저도 상관없구요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7
멍청한 오이 15.02.15. 00:04
http://mypnu.net/index.php?mid=party&page=2&document_srl=6851765 소름돋네요
0 0
섹시한 화살나무 15.02.15. 00:29
경제면 제우스 축구동아리 있긴해요
0 0
글쓴이 글쓴이 15.02.15. 00:32
섹시한 화살나무
거기 경제만 들어갈 수 있나요?ㅠㅠ
0 0
섹시한 화살나무 15.02.15. 00:34
글쓴이
그건 잘모르겠어요ㅠ 근데 제우스는 매니저는 토욜에 잘 안나간다 그러더라구요.. 개강하고 홍보할테니 로비에서 물어보세요!ㅎㅎ
0 0
글쓴이 글쓴이 15.02.15. 00:35
섹시한 화살나무
그런데 보통 축구동아리에서 고학번도 받아주나요?ㅠㅠ
0 0
섹시한 화살나무 15.02.15. 00:36
글쓴이
(여자)매니저는 언제나 환영...이지 않을까 싶은데요...ㅎㅎ
0 0
글쓴이 글쓴이 15.02.15. 00:38
섹시한 화살나무
언제나 환영...이면 정말 좋을텐데...요......ㅠㅠㅠ 보통 축구동아리에 선수가 매니저보다 많나요?
0 0
섹시한 화살나무 15.02.15. 00:39
글쓴이
아무래도 운동동아리다보니 남자가많죠ㅎ
0 0
글쓴이 글쓴이 15.02.15. 00:43
섹시한 화살나무
그럼 여자외모보고 뽑나요?ㅠㅠㅠㅠㅠㅠ아.....안되는데....
0 0
섹시한 화살나무 15.02.15. 00:48
글쓴이
외모안봐요ㅋㅋ 그냥 다 받아주는것같던데요
0 0
글쓴이 글쓴이 15.02.15. 00:49
섹시한 화살나무
혹시 경통대세요?
0 0
섹시한 화살나무 15.02.15. 00:49
글쓴이
네 무역에도 축구 농구동아리 있는걸로 알아요~
0 0
글쓴이 글쓴이 15.02.15. 00:52
섹시한 화살나무
그런데...신입생 틈바구니속에서....끼려니까 무섭기도 하고............ㅠㅠ
동아리알아보려면 국제관 로비에 부스?있는곳에 가서 공손히 여쭤보면 친절히 상담해주시나요?ㅠㅠ
0 0
섹시한 화살나무 15.02.15. 00:53
글쓴이
당근입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5.02.15. 00:54
섹시한 화살나무
혹시 경통대소속인 어떤 축구동아리소속회원이신가요?ㅠㅠ
0 0
섹시한 화살나무 15.02.15. 00:56
글쓴이
저는 축구동아린 아녜요ㅎ 그래서 정확한 답변은 못드린거구요 그치만 동아리 관심가지고 물어보는데 냉대할 동아리는 없을거에요 걱정마시고 부스에 가서 물어보세요ㅎ
0 0
글쓴이 글쓴이 15.02.15. 01:00
섹시한 화살나무
정말감사합니닼ㅋㅋㅋ 근데 부스는 항상 사람앉아있나요? ㅠㅠㅠ제가 세상물정을 진짜 몰라서요ㅠㅠㅠ
아 진짜 죄송해요ㅠㅠㅠ
0 0
섹시한 화살나무 15.02.15. 12:54
글쓴이
동아리 홍보하는 시즌에 쉅없는 사람들끼리 돌아가면서 계속 앉아있을거에요~
0 0
글쓴이 글쓴이 15.02.15. 13:51
섹시한 화살나무
아 정말 감사합니다 ㅠㅠ 귀찮으셨을텐데 친절하게 답해주셔서 진짜 고마워요ㅠㅠㅠ
0 0
화난 단풍나무 15.02.15. 00:31
저도 농구동아리 들고픈데 중앙동아리가..너무힘들다 그래서 좋은데 없을까나...
0 0
섹시한 화살나무 15.02.15. 00:35
화난 단풍나무
경제에 농협이라고 농구동아리있습니다ㅋㅋ 이번에 학동배도 주최해요ㅎㅎ
0 0
글쓴이 글쓴이 15.02.15. 00:38
섹시한 화살나무
그거 경제만 들어갈 수 있는건가요?
0 0
섹시한 화살나무 15.02.15. 00:39
글쓴이
아뇨 다른과도 들수있어요
0 0
글쓴이 글쓴이 15.02.15. 00:42
섹시한 화살나무
혹시 축구동아리는 없어요?ㅠㅠ
0 0
섹시한 화살나무 15.02.15. 00:49
글쓴이
저는 위에 댓글이랑 동일인물이라 제우스밖에 모르겠네요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5.02.15. 00:51
섹시한 화살나무
아 죄송해요 제가 딴생각하다가 ㅠㅠㅠ
0 0
글쓴이 글쓴이 15.02.17. 20:59
섹시한 화살나무
죄송한데...ㅠㅠ혹시 농협 농구동아리는 주로 어디서 활동(?)하나요? 그리고 매니저의 역할이 뭔가요?ㅠㅠㅠ
0 0
섹시한 화살나무 15.02.17. 21:05
글쓴이
주로 장전역쪽에 농구코트 있는데 거기서 하거나 한번씩 넉터 이용할 때도 있구요 일년에 네번정도 토욜에 사직실내체육관 빌려서 오비선배님들이랑 농구하기도 하구요 매니저는 대회때 기록지 쓰거나 하죠 매니저들은 보통 친목?경향이 강하죠ㅎ
0 0
글쓴이 글쓴이 15.02.17. 21:27
섹시한 화살나무
혹시 농구연습마치고 술마시나요 ㅋㅋㅋㅋ
0 0
섹시한 화살나무 15.02.17. 22:27
글쓴이
네 거의 뒷풀이 가죠ㅎㅎ 운동하고 난 다음에 다같이 밥먹거나 술마시고 특히 1학년 새내기들어오면 더 많이 하죠ㅎㅎ 2학기되면 그나마 덜가긴 하지만 거의 뒷풀이 가는것 같아요
0 0
글쓴이 글쓴이 15.02.17. 22:44
섹시한 화살나무
혹시 거기 고학번 할머니라고 안받아주는 거 아니죠 ㅋㅋㅋㅋㅋ
0 0
섹시한 화살나무 15.02.17. 22:48
글쓴이
여기서 계속 질문하시는것보단 나중에 직접 가서 물어보시고 시도 해보시는게 어떠실지..ㅎ 제가 다 알진못해서요ㅎ
0 0
글쓴이 글쓴이 15.02.17. 22:49
섹시한 화살나무
네 ㅠㅠ 정말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 진짜 많은 도움이 된 것 같아요..ㅋㅋㅋㅋ
0 0
섹시한 화살나무 15.02.17. 22:51
글쓴이
네~^^
0 0
까다로운 구절초 15.02.15. 01:28
야구 동아리 화경 이라고 있는데 토요일에 활동합니다! 고학번도 받구요!
0 0
청아한 천일홍 15.02.15. 07:53
까다로운 구절초
거기 경통대도 있나요
0 0
까다로운 구절초 15.02.15. 09:01
청아한 천일홍
지금 3학년 올라가는 경통대생도 있어요!(매니저)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