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와 사귀다 깨어진다면?

글쓴이
  • 2015.02.15. 07:45
  • 3151

지금까지 준 선물들에 대해 돌려 받는게 맞는건가요


아니면 그대로 주는게 맞는건가요




남자의 입장만이 아닌


남자/여자 모두의 입장에서 들어보고 싶습니다 ㅋㅋㅋㅋ


물론 제가 깨졌다는건 아니에요ㅋㅋㅋㅋ 문득 궁금져서.......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6
부자 인삼 15.02.15. 07:52
전 제가 잘 쓰고있습니다 ㅋ 남자임
0 0
글쓴이 글쓴이 15.02.15. 08:17
부자 인삼
ㄳ 앞으로의 방향을 정함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0 0
훈훈한 옻나무 15.02.15. 08:00
그걸 왜받냐ㅋㅋㅋㅋㅋ 시발진짜ㅋㅋㅋ
선물 = 사귀때까지 빌려주는것??
0 0
글쓴이 글쓴이 15.02.15. 08:06
훈훈한 옻나무
ㅋㅋㅋㅋ 문득 그 생각이 들어서 ㅋㅋㅋㅋ

그 말대로 선물 = 사귈때까지 빌려주는게 아닐까 싶음

고가의 예를들어 몇십만원 하는 물건?

물론 전제 조건은

선물 받은 사람이 깨지자고 선언하는 경우.
0 0
훈훈한 옻나무 15.02.15. 08:09
글쓴이
개소리ㅋㅋ 그런거 사줄능력없고 선물로 주는게아니라 빌려주고 헤어지고 달라할꺼면 애초에 그런선물을 하지마세요. 진짜 같은 남자가 봐도 찌질하기 짝이없네 으...
2 0
글쓴이 글쓴이 15.02.15. 08:16
훈훈한 옻나무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0 1
병걸린 아주까리 15.02.15. 08:42
으찌질해요
0 0
글쓴이 글쓴이 15.02.15. 08:43
병걸린 아주까리
보혐.
0 0
병걸린 아주까리 15.02.15. 08:43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답정너
0 0
글쓴이 글쓴이 15.02.15. 08:47
병걸린 아주까리
답은 이미 정해져있었음. 후후후
0 0
병걸린 아주까리 15.02.15. 08:57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네ㅋㅋㅋㅋㅋ
0 0
명랑한 유자나무 15.02.15. 08:44
사귀고 있었던 시간을 생각해보고 이건 진짜 아니였다 싶으면 받고 그래도 그때 동안에는 재밌고 좋았으면 그냥 주고... ㅋㅋ; 난 남자
0 0
글쓴이 글쓴이 15.02.15. 08:47
명랑한 유자나무
현실적인 답변 고맙ㅋㅋㅋㅋ
0 0
어리석은 칠엽수 15.02.15. 09:12
다시 보기싫어서 안받을듯 그냥 애초에 10만원내외로 선물함 진지하게 결혼애기나올정도되야 명품사주던가 할듯
0 0
글쓴이 글쓴이 15.02.15. 09:35
어리석은 칠엽수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0 0
우수한 줄민둥뫼제비꽃 15.02.15. 10:35
저(여자임)도 만나는 동안 머리부터 발끝까지(속옷 양말 옷 외투 바지 신발 화장품 등) 사주고 이외에도 여러가지 사주고돈없을땐 지갑에 돈도 많이 넣어줬지만 받고싶지는 않음
그냥 단지 왜 주기만 하고 만족했나 후회는 됨
0 0
자상한 노랑어리연꽃 15.02.15. 10:49
처음엔 그냥 썼는데 시간지나서는 그냥 버려요 다 ㅎㅎ
0 0
화사한 맨드라미 15.02.15. 11:14
선물이든 뭐든, 여친이든 다른 관계든 자기가 원해서 줬으면 그걸로 끝이죠.
그 사람이 되돌려주려하지 않는 이상 먼저 찾는건 아니라고 봅니다.
4 0
피곤한 뜰보리수 15.02.15. 11:43
먼저 되돌려 달라고 하길래 그냥 쓰레기통에 넣어버렸어요.
0 0
미운 눈개승마 15.02.15. 11:56
선물이 되돌려 받으면 그게 선물인가요ㅋㅋㅋㅋ 자기가 좋다고 주고 헤어지니까 달라는 건 이상한 듯... 버리든지 깨 부수든지 맘대로 하라고 신경 껐어요ㅋㅋ
0 0
푸짐한 꽃창포 15.02.15. 12:11
줬다 뺐는게 더 이상한거같아요 줄때는 좋았으니까 준건데 쓰던말던은 받은사람 마음이지만 주고나서는 신경꺼도될것같아요
0 0
황송한 중국패모 15.02.15. 13:31
뭘돌려받어 걍 받은선물 받은사람이 쓰는거지
0 0
활동적인 투구꽃 15.02.15. 13:58
앵간하면 안돌려주는데 할부남은건 서로 돌려주기ㅋㅋㅋ
0 0
근육질 가막살나무 15.02.15. 14:44
이런 생각을 왜 함? 걍 주면 마는거지 줄 때 돌려 받을거 생각하고 사귀는거면 차라리 안 사귀겠다 ㅉ
0 0
생생한 청미래덩굴 15.02.15. 17:41
댓글보면서 동물원인줄 알았네요..
0 0
생생한 청미래덩굴 15.02.15. 17:41
글쓴이님 여기 반말하시면안되요 ㅎㅎ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