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CPA시험 보신분들 수고 많았어요 근데 궁금한게 있어서 질문하나만 할게요
글쓴이
- 2015.02.15. 18:48
- 2088
내일 과사에 어차피 연락 할거지만 경영과사 조교랑 되도록 말 많이 안섞으려고 여기 먼저 물어봅니다
CPA시험 칠때 학점은행제를 이용하면 학점이수 대체 가능하잖아요? 그거 대표적으로 삼일회계법인에서 하는 회계시험으로 학점 대체 가능한걸로 아는데 그면 그걸로 혹시 경영학과 졸업학점도 대체 가능한가요?
그니까 예를들어서 제 학번 기준으로 134학점인데 대체가 만약 3학점 가능하다면 131학점만 학교 수업을 듣고 졸업이 가능할까요?
다시한번 오늘 CPA치신분들 응원드립니다 오늘 하루는 푹 쉬어용~
CPA시험 칠때 학점은행제를 이용하면 학점이수 대체 가능하잖아요? 그거 대표적으로 삼일회계법인에서 하는 회계시험으로 학점 대체 가능한걸로 아는데 그면 그걸로 혹시 경영학과 졸업학점도 대체 가능한가요?
그니까 예를들어서 제 학번 기준으로 134학점인데 대체가 만약 3학점 가능하다면 131학점만 학교 수업을 듣고 졸업이 가능할까요?
다시한번 오늘 CPA치신분들 응원드립니다 오늘 하루는 푹 쉬어용~
권한이 없습니다.
ㅠㅠ 그렇겐 안되지싶은데요.. 일단 학교(본교나 인정된 타교 교환)에서 채워야되는 학점 성격으로 보여서.. 싫으시게찌만 과사에 물어봐야할듯. 근데 왠지 안된다고 짜증낼꺼같음ㅋㅋㅠㅠ
0
0
깜찍한 천일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천일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깜찍한 천일홍
일단 과사에 연락을 어쩔수 없이 하긴 해야겠네요
내일 수강신청날이니 아.... 다음주 월요일에 해야겠네요... ㅠ 답변 고맙습니다~
내일 수강신청날이니 아.... 다음주 월요일에 해야겠네요... ㅠ 답변 고맙습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삼일에서 치는 시험은 모르겠고 예전에 제가 물어본 적 있는데 학점은행하고 독학사는 학교에서 인정 안해준대요
0
0
찌질한 시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시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찌질한 시닥나무
그면 일단 학교 학점이랑 CPA학점이랑은 인정 시스템 자체가 다르니 울학교에서는 인정이 안된다는 말이죠? 후... 뭔가 수업 덜 들을 수 있다는 희망이 생겼다고 순간 좋았는데 ㅎㅎㅎ 답변 고마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말이안될거같음
0
0
냉철한 각시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각시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철한 각시붓꽃
혹시나 했어요 ㅎ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