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벌라이프, 단백질쉐이크?? 효과있나요?
- 2015.02.15. 21:00
- 6501
아까 한의원 글 올렸던 글쓴이(변비가 심한;;)인데 한 번 더 질문드려봅니다.
변비 문제가 너무 심해서 의약식품(?) 먹는 거 빼고 생활습관이나 식이요법은 변비에 좋다는 거 다 해봤는데 효과를 못 봤구요.
이제 마지막으로 시도해봐야겠다 생각한 것이 한의원과 인터넷에 떠돌아다니는 단백질쉐이크?? 같은 식품섭취 입니다...
변비가 심해진 이후로 평소 먹는 양을 줄였음에도 살도 자꾸 쪄서 검색해보니 변비가 비만도 부를 수 있네요...
변비 많이 심하고, 이것 때문에 식이섬유 많은 것들과 풀만 먹고 밥 양도 많이 못 먹고 있습니다ㅠㅠ
이와 관련한 문제들을 검색하니 심심하면 나오는 것이
허벌라이프 단백질쉐이크 이런 것들이 나오는데, 사진 올린 것이나 멘트들이 다분히 광고성 느낌이 많이 나는 건 사실이면서도 하도 답답하니 정말 효과가 있나? 이런 생각이 드네요.
학우분들 중에 이런 제품 드셔본 분 있나요? 방금도 변비치료 검색하다가 허벌라이프 단백질쉐이크 + 기타 여러 식품 세트가 나오는데 그 분 블로그는 꼼꼼하게 둘러봤는데 그 식품 외 다른 광고글은 없어서 유혹이 생깁니다...
변비 외 다이어트 키워드로 검색해도 요즘 심심찮게 나오는 제품이에요. 실제로 드시는 분 있는지....
진실한 후기 알려주실 수 있는 계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ㅠ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개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신현성 내과에서 변비 치료하신 이후에 계속 내원안하셨는데도 괜찮으셨나요? 지속성이 있었는지 궁금합니다ㅠㅠ
저는 양의에서 주는 약은 다 일회성이라 생각했는데... 참고할게요. 감사합니다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개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렇다면 지금은 변비와 관련해서 큰 문제없이 지내시는 것 같네요! 저도 장무기력증이 아닌가 싶은 상황이라... 1년 동안 신호가 와서 볼 일 본적이 한 번도 없거든요ㅠㅠ
의사선생님 말씀이 제가 들었던 말씀과는 다른 내용이네요, 희망이 생겨요.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습니다.
추천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개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설 잘 보내시길 바랄게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바랭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님도 혹시 그러신거면 걱정하지마세요 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바랭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엇보다 배가 너무 팽창하고 원인없이 살이 쪄서 병원상담 한 번 더 받아보려구요...
말씀 감사합니다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층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허벌은 역시 아닌가 보네요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혹시나 매일 안 본다고 변비라고 걱정하시는 건 아니죠? 먹는 양이 적으면 매일 안 나올 수도 있어서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층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극단적으로 표현하자면 염소 똥같은 것 몇 개만 나와요ㅠㅠ
원래는 많이 먹는 편인데 어느 날부터 변비가 심해지면서 배 상태가 감당이 안돼서 식사량을 줄였어요.
식사량 줄이기 전/후 변비 상태는 동일합니다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고 살이 이유없이 찌고 배가 팽창되어있다는 건 스트레스로 인한 현상이에요. 최대한 스트레스 안 받도록 노력하세요. 나중에 스트레스 받는 환경에서 벗어나면 저절로 빠질 겁니다. 운동을 꾸준히 하시면 건강은 물론 스트레스 해소에도 좋으니깐 강추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층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무릇]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