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10시 1분 넘어서 서버 열렸죠??
글쓴이
- 2015.02.16. 10:07
- 1860
저번엔 10시 20초쯤이라도 열어줬는데 이번엔 진짜;;
까먹고 대충 열어준 느낌...............저만 이런 생각드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아 맞다 깜빡했다!!! 하고 열어준듯 ㅡㅡ
0
0
유능한 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충 그런 느낌이 들죠 ㅋㅋ
0
0
조용한 파피루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파피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간 잘못 안 줄 알고 식겁했네요..
0
0
무심한 강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강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ㄴㄴ 이번에도 10시 20초쯤이었어요
그래도 늦은건 맞죠 짜증+식겁
그래도 늦은건 맞죠 짜증+식겁
0
0
바쁜 병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병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윗분 ^ 이번에 1분정도 늦은거맞아요
0
0
잉여 자주달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자주달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잉여 자주달개비
?.. 저도 수강신청했는데 20초쯤 열렸어요
뭐징..?ㅋㅋㅋ
뭐징..?ㅋㅋㅋ
0
0
바쁜 병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병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왜안되지하고 재접속했다가 망했네요
0
0
다부진 질경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질경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부진 질경이
힘내세요.....에혀.. 진짜 이거하나 일처리 제대로 못해서 시간오버한 뒤 열어주기 잼 ㅡㅡ 증말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서버시계를 켜놓은게 부끄러워지네요 ㅋㅋ ㅠ
금욜수업이니까 수강정정때 누군간 빠지길 노려봅니다*~*
금욜수업이니까 수강정정때 누군간 빠지길 노려봅니다*~*
0
0
다부진 질경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질경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분에열림
0
0
똥마려운 산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산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