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설계과제 분반은 어떻게 신청해야하나요?
글쓴이
- 2015.02.16. 10:09
- 608
제가 이번에 멀리가있느라 수강설명회를 못갔습니다 ㅠㅠ
그래서 종합설계 어떻게 신청하는지 잘모르는데
지도교수님 분반에 들어가야하나요?
아니면 아무 분반에 넣어도 상관없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제가 이번에 멀리가있느라 수강설명회를 못갔습니다 ㅠㅠ
그래서 종합설계 어떻게 신청하는지 잘모르는데
지도교수님 분반에 들어가야하나요?
아니면 아무 분반에 넣어도 상관없나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