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영독 월수9시
글쓴이
- 2015.02.16. 10:28
- 979
28/50인데 딴건 다 찼는데 왜 이것만 이렇게 비나요ㅠㅠ 불안하게시리 9시라서 빈다고 치기에는 화목9시는 다 찻는데 무슨 이유가 있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28/50인데 딴건 다 찼는데 왜 이것만 이렇게 비나요ㅠㅠ 불안하게시리 9시라서 빈다고 치기에는 화목9시는 다 찻는데 무슨 이유가 있을까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