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신청 했는데 갑자기 없어진 경우는 뭐죠??
글쓴이
- 2015.02.16. 12:22
- 1477
1차 수강신청기간에 신청해서 넣었는데 오늘 2차 수강신청 열리고 들어가보니까 없어져있어요...
혹시 이런 일 있으셨던분 있나요??ㅠㅠ
혹시 이런 일 있으셨던분 있나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학과에서 건드리는게 가능하긴한데 학과에서 건드렸을리가...
0
0
발랄한 서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서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랄한 서어나무
학과에서 건드릴 수 있나요? 근데 교양과목인데 학과에서 건드리려나...ㅠ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교양이면 그 교양지정학과에서 건드릴수있을껄요.
근데 그 과에서 건드릴리가있을려나...
아직 뭐 폐강했을리도없고. 그 과에 한번 전화해보세요. 혹시 교수개인사정으로 수업이없어졌을수도있고 하니까
근데 그 과에서 건드릴리가있을려나...
아직 뭐 폐강했을리도없고. 그 과에 한번 전화해보세요. 혹시 교수개인사정으로 수업이없어졌을수도있고 하니까
0
0
발랄한 서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서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랄한 서어나무
개설학과에 전화해보니 학과사무실로 가라고 하고.. 학과사무실에 갔더니 개설학과로 가라고 하네요...에휴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