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컴대체 희망이 없나요..
글쓴이
- 2015.02.16. 12:55
- 1684
이거 못 들으면 이번에 졸업불가인데 교수님들한테 말해도 절대 안 열어주시나요?
갑자기 못 보던 강의시간이 증설된다던지 하는 기적따윈 없죠?
나 진짜 이거 휴학각 나오는데.. 희망따위없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컴활2급 워드1급따서 면제하세요
0
0
우아한 메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메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아한 메밀
실컴대체면 4영역말하는건가...
0
0
우아한 메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메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아한 메밀
38,39명씩 열어놨던데 얘기해보세요
0
0
우아한 메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메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금까지 안듣고 뭐하셨는지...
0
0
돈많은 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보기술활용만 자격증 대체되지 않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실컴1,2둘다 안들으셨으면 대체들으셔야하고 하나 안들었으면 자격증대체되염
0
0
똑똑한 산박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산박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거말고 실컴 3 4...가 문제라..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진짜 분반은 많은데 듣는사람들은 왤케 많은지원..희망이없는거같아요
0
0
무심한 눈괴불주머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눈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실컴1,2 대체할수있는 컴퓨터관련 교양과목이 있는걸로 알고있습니다. 과사에 물어보세요.
0
0
특이한 통보리사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통보리사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