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산역에서 부대역까지
글쓴이
- 2015.02.16. 13:14
- 1566
걸어보신분 있나요.
빠른걸음으로 걸으면 얼마나 걸릴까요.
참고로 저는 여자입니다.
빠른걸음으로 걸으면 얼마나 걸릴까요.
참고로 저는 여자입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교대에서 걸어서 1시간 반 조금 안되게 걸렀던거같아요. (여자) 2시간 좀 안되게 가시겠네용
0
0
배고픈 종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종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배고픈 종지나물
온천천 따라서 걸으신 거에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넹!!
0
0
배고픈 종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종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이버지도, 다음지도 검색하면 바로 나옴
0
0
천재 홍가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홍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천재 홍가시나무
지도.. 시간은 믿을게 못되요~
0
0
힘쎈 모감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모감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쎈 모감주나무
믿을게 됩니다~
0
0
천재 홍가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홍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온천천따라서 걸으면 약 두시간잡아야돼요
0
0
이상한 거제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거제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여잔데 빠르게걸어서 교대역에서부대역까지 온천천따라서 1시간정도 걸렸어요
교대랑 연산가까워서 1시간반잡으시면될것같아요
교대랑 연산가까워서 1시간반잡으시면될것같아요
0
0
돈많은 연잎꿩의다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연잎꿩의다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시간이요 빠른 걸음이면요(남자)
0
0
나약한 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통 제가 여자친구랑 동래나 명륜에서 자주 온천천 걷는데 장전까지 40분 좀 덜걸렸던것 같아요!
아마 1시간에서 조금더 걸리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아마 1시간에서 조금더 걸리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0
0
화난 홍가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홍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시간 반조금더걸림 - 연산동거주
0
0
냉정한 일본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일본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 경험상 온천천 따라서 보통 걸음으로 한 역에 12분쯤 걸립니다
0
0
유치한 새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새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