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선택 질문... 야외지형 조사 및 실습
글쓴이
- 2015.02.16. 13:20
- 1126
일반선택 1.5학점 남아서
과목 하나를 선택해야하는데..
지금 찾고 있습니다.
지리학과 강의 중에..
3학년 전공선택 야외지형조사 및 실습 - 손일 교수님
이 수업 어떤가요? 자리는 많은데,, 사람이 많이 참석 안하는거 보니..뭔가 깨림칙하군요..
교수님 성향 아시는 분 계신가요?
제가 인턴을 가야 할 것 같아서, 최소학점만 달라고 하면 챙겨주시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매주 산에가서 지형관찰하는 수업이에요ㅋㅋㅋㅋㅋ참석잘하면성적잘주시는데 참석을못하면 안듣는게좋겠네요
0
0
끌려다니는 산호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산호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끌려다니는 산호수
참석만하면 d받을수 있나요? 시험 안적어내도??? 어디 산을 가나요? 등산 디게 좋아하는데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끌려다니는 산호수
저도 궁금하네요 자세히 설명해주실수있으신가요?
0
0
흐뭇한 쑥갓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쑥갓]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리교육과 학생입니다. 매주 금요일마다 여러지형을 보러 이곳저곳다닙니다. 수업듣는 인원이 적은건 저희과 인원이 워낙 작아서 전선은 다른과만큼 인원이 많지않습니다. 빠지지않고 꾸준히 나온다면 성적은 잘주실껍니다. 그리고 시험은 없는걸로 알고있어요. 다만 일선으로 들어가는 경우는 아직 보지못했습니다....그리고 일박이일로 캠핑, 지리산 같은곳을 다녀옵니다. 올해도 갈지는 모르겠지만 지금까지는 그러는거 같더라구요.
0
0
과감한 타래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타래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손일 교수님 다른 수업들었는데.. 시험못치면에프주시는분이세요! 시험치고 이기준미달되면무조건에프준다고말씀하시는분이신데..
들으실려고하시는수업은시험없다니까..잘모르겟네요ㅠㅠ
들으실려고하시는수업은시험없다니까..잘모르겟네요ㅠㅠ
0
0
초조한 동자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턴을 가야해서 최소학점만 달라고하는건 교수님에 대한 예의가 아니지않나요?
0
0
바보 자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자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