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학기 개설 과목 어떤건지
글쓴이
- 2015.02.16. 14:11
- 923
알수있나요 ??? 공학미적분학 강의가 다찼는데
작년엔 생겼다고 하던데
타과 가서 들어야하는데 것두 시간이 좀 애매해서요 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알수있나요 ??? 공학미적분학 강의가 다찼는데
작년엔 생겼다고 하던데
타과 가서 들어야하는데 것두 시간이 좀 애매해서요 ㅠㅠㅠ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