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어불문학과 복수전공 학생입니다. 수강신청에 도움 주세요ㅠㅠ
글쓴이
- 2015.02.16. 14:35
- 1622
지금 2차 수강정정 기간이죵
불문과 복전 전선이 딱 한 과목 남았는데요,
프랑스소설강독(1)
프랑스어회화(1)
이 두 과목 중 망설이고 있어요...
개인적으로 어학보다 문학에 관심이 많아서
카뮈의 이방인을 강독하는 강독 수업이 끌리기도 하는데,
제가 집이 되게 멀어서 오전 수업인 강독이 좀 부담스럽기도 하구요...
그리구 회회 수업은 일주일에 5시간 짜리라고 편람에 나와있는데,
정말로 월수는 75분 씩, 금요일은 100분 수업을 하는 건가여...? 분명 같은 3학점 짜리인데.......ㅜㅜ
회화 난이도는 어느 정도 될까요?
불문과 복전 전선이 딱 한 과목 남았는데요,
프랑스소설강독(1)
프랑스어회화(1)
이 두 과목 중 망설이고 있어요...
개인적으로 어학보다 문학에 관심이 많아서
카뮈의 이방인을 강독하는 강독 수업이 끌리기도 하는데,
제가 집이 되게 멀어서 오전 수업인 강독이 좀 부담스럽기도 하구요...
그리구 회회 수업은 일주일에 5시간 짜리라고 편람에 나와있는데,
정말로 월수는 75분 씩, 금요일은 100분 수업을 하는 건가여...? 분명 같은 3학점 짜리인데.......ㅜㅜ
회화 난이도는 어느 정도 될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제가 2년전에 회화1들었었는데 기초회화에서 약간더 배우는내용이 많았어요. 중복되는것도 있었구요. 근데 그때는 일주일에 두번만 들어서.. 세번으로 바뀐이후로는 잘모르겠네요.
0
0
가벼운 느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느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벼운 느티나무
과사에 문의해보니 격주로 진행한다던지 종강을 빨리한다던지 결국 듣는 수업 시간은 다른 3학점짜리 수업과 같은데 수업 시수에 맞추려고 그렇게 했다는군요. 커리큘럼은 비슷하겠죠...?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소설강독 수강생입니다. 교수님은 까뮈나 이방인쪽으로 출판 할 계획이 있다고 하실만큼 해당 분야에 해박한 분이십니다.
시험은 쉽지만 약간 애매하게 나오고
수업도 깔끔하게 a는 b다 라고 쉽게 정리되는 수업은 아닙니다. 필기 정리하기가 힘들었어요.
그리고 타과생이 텍스트 잘 읽어내거나 발음이 좋으면 엄청 좋아하십니다.
회화는 작년 2학기의 경우 격주로 금요일 수업 한걸로 알고있어요.
시험은 쉽지만 약간 애매하게 나오고
수업도 깔끔하게 a는 b다 라고 쉽게 정리되는 수업은 아닙니다. 필기 정리하기가 힘들었어요.
그리고 타과생이 텍스트 잘 읽어내거나 발음이 좋으면 엄청 좋아하십니다.
회화는 작년 2학기의 경우 격주로 금요일 수업 한걸로 알고있어요.
0
0
의젓한 게발선인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게발선인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젓한 게발선인장
두 과목 다 잘 알고 계시는군요. 감사합니닷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