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과 일선과목
글쓴이
- 2015.02.16. 15:28
- 1103
개론은 안들어준다고 들었었던거같은데
공학미적분학 들을수있나요?
전과 준비생이라 들을려고하는데 수업 괜찮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공미적이야 뭐..전공기초 과목인데 수업이 괜찮다 아니다 할 게 있나요?
0
0
냉정한 피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피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정한 피나물
혹시 공미방을 말씀하시는 거라면 비추천이요
0
0
냉정한 피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피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정한 피나물
공미적 말하는거에요 ㅠㅠ 제가 수학적 지식이 많지가 않아서...열심히하면 듣는데 문제가 없을까 싶어서 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수학적 지식 없어도 충분히 들을 수 있어요~
0
0
냉정한 피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피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