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업장려금 장학금 받으신 분들
글쓴이
- 2015.02.16. 15:41
- 2097
과사에서 연락 받고 얼마정도 있다가 받으셨나요? 그리고 얼마 받는지는 다들 다르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저는 아직 안왔어요. 50만원 받기로 예정되어있는데 언제 들어오는건지..
0
0
머리좋은 유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유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머리좋은 유자나무
금액은 어떻게 아세요?? 물어보셨나요?
0
0
밝은 배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배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밝은 배롱나무
메일로 날라오던데요? 문자로도 왔었고..
0
0
머리좋은 유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유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빨리줘빨리줘빨리이니니
0
0
근엄한 자운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자운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건 무슨 기준으로 주는 건가요?
0
0
때리고싶은 램스이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램스이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때리고싶은 램스이어
저도 잘 모르겠어요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국장전액받고 성적 3.5이상이신분들인가요??? 성적장학금을 계좌로주는거아닌가요?? 저 국장0원이고 평점4.24에 성적 179만인가그런데 연락안오던데요ㅠㅠ
0
0
의연한 박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박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언제 돈 들어오는거에요??
0
0
침착한 사철채송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사철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