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용유체 임희창 교수님이요 글쓴이 2015.02.16. 17:40 1535 1 임희창교수님 어떠신가요?ㅜㅜ 빡신가요?? 시험난이도라던가 어디서 출제되는지 부탁드맂니다 ㅜㅜ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치밀한 떡갈나무 15.02.16. 18:43 다른분반은 인원이 꽉 차다못해 터지기 직전인데ㅇㅎㅊ교수님 분반만 널널한거만 봐도 딱 답 나옵니다.시험문제는 어디서 보지도 듣지도못한 문제가 나오며심지어 학점도 짜게줍니다. 0 0 치밀한 떡갈나무 댓글 내용 복사 다른분반은 인원이 꽉 차다못해 터지기 직전인데ㅇㅎㅊ교수님 분반만 널널한거만 봐도 딱 답 나옵니다.시험문제는 어디서 보지도 듣지도못한 문제가 나오며심지어 학점도 짜게줍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치밀한 떡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치밀한 떡갈나무 15.02.16. 18:43 다른분반은 인원이 꽉 차다못해 터지기 직전인데ㅇㅎㅊ교수님 분반만 널널한거만 봐도 딱 답 나옵니다.시험문제는 어디서 보지도 듣지도못한 문제가 나오며심지어 학점도 짜게줍니다. 0 0
ㅇㅎㅊ교수님 분반만 널널한거만 봐도 딱 답 나옵니다.
시험문제는 어디서 보지도 듣지도못한 문제가 나오며
심지어 학점도 짜게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