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환학생 다녀오신 분 혹은 가시는 분
글쓴이
- 2015.02.16. 19:53
- 1710
교환학생 파견시 휴학여부랑 각각 장단점 좀 알 수 있을까요?
저는 6학기까지 재학했고 15년도 1학기는 휴학하고 2학기에 교환학생으로 가는데, 어느 게 더 나을지 감이 안잡히네요ㅠㅠ
조언 좀 부탁드려요!
저는 6학기까지 재학했고 15년도 1학기는 휴학하고 2학기에 교환학생으로 가는데, 어느 게 더 나을지 감이 안잡히네요ㅠㅠ
조언 좀 부탁드려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