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정기시험 기출문제집 1200제 난이도가 어떤가요?
글쓴이
- 2015.02.16. 20:12
- 1190
http://m.cafe.naver.com/musicstar2/11970281
ㄴ요책입니다..
이거 난이도가 어떤가요?
1회 잠깐 풀었는데
약간 토익보다 쉽지 않나 싶어서요..
그냥 컨디션이 좋아서 그런건지
아니면 객관적으로 쉬윤건지 잘모르겠네요 ㅠㅠ
ㄴ요책입니다..
이거 난이도가 어떤가요?
1회 잠깐 풀었는데
약간 토익보다 쉽지 않나 싶어서요..
그냥 컨디션이 좋아서 그런건지
아니면 객관적으로 쉬윤건지 잘모르겠네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옛날기출이라.. 난이도 되게 낮은걸로 알고있음
0
0
화려한 배초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배초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풀어보진않았는데 후기 기억나요. 평균적으로 쉽고 예전토익기출이라 요즘출제경향이 아니랍니다
0
0
겸손한 여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여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이거 시험일주일전에 벼락치기하고 백점올랏는데.. rc만 풀엇어요
0
0
나쁜 좀깨잎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좀깨잎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