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전하시는분들 4학년때 전공겹쳐서 졸업못하는 경우있나요??
글쓴이
- 2015.02.16. 20:19
- 1453
지금 3학년인데 복전2학년과목 하나가 인원이 너무많아서 교수님찾아가 보라네요... 지금 신청못하면 4학년때 전공시간 겹칠확률도 더 커질테고 걱정되네요... 어떻게하는게 나을까요?
1학점 전공 하나 포함해서 전공 8개 듣는데도 걱정되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그렇게 졸업못하는 사람 있지염
0
0
해괴한 맑은대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맑은대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학년부터 복전하면 1학기 정도 더 하실 확률이 높을 것 같네요.
0
0
머리나쁜 반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반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일년더다녀요...
0
0
유쾌한 짚신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짚신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3학년1학기때부터복전했는데 계절2번 6학점씩들으니 훨 나았어요~ 전필은 계절 고려해보셔요
0
0
해괴한 미국실새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미국실새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런사람많아요 제주변에서는 부전공인데도 그렇더라구요 ㅠ
0
0
우수한 도깨비바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도깨비바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두전공모두 자연계열이라그런지 계절엔 안열리네요ㅠㅠ 군대를안갔다와서 마음이 좀급한데 암튼 다들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