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선택 글쓴이 2015.02.16. 20:37 890 1 일반선택 6학점들어야하는대 이번학기에 타대전공수업하나듣는대 그러면 앞으로 나머지 한과목만 더 들으면 충족되는건가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운좋은 자두나무 15.02.16. 21:13 타전공수업-교수님께 제가 일반선택으로 들어가도되겠슴까라고물어서들어가면 다 일반선택이에요 0 0 운좋은 자두나무 댓글 내용 복사 타전공수업-교수님께 제가 일반선택으로 들어가도되겠슴까라고물어서들어가면 다 일반선택이에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운좋은 자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