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문방송과 필수
글쓴이
- 2015.02.16. 22:41
- 817
이번에 처음 부전공하는데요.
커뮤니케이션이론 80명 꽉찼는데....
나중에 찾아가면 넣어주시나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번에 처음 부전공하는데요.
커뮤니케이션이론 80명 꽉찼는데....
나중에 찾아가면 넣어주시나요? ㅠㅠ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