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슈퍼스타 아시는분ㅠ
글쓴이
- 2015.02.16. 22:50
- 2171
남자친구가 아디다스 슈퍼스타 갖고 싶다고 해서
제가 살포시 선물하려고 하는데
이것도 종류가 있는가보네여..
파운데이션이 예쁜가요?
80s가 이쁜가요??
이둘 말고라도 예쁜것쭘 알려주세요
슈퍼스타 중에..
아시는분들 답변부탁드려요~~^^
제가 살포시 선물하려고 하는데
이것도 종류가 있는가보네여..
파운데이션이 예쁜가요?
80s가 이쁜가요??
이둘 말고라도 예쁜것쭘 알려주세요
슈퍼스타 중에..
아시는분들 답변부탁드려요~~^^
권한이 없습니다.
그냥 같이사러가심이 ㅇ▽ㅇ,,
0
0
고고한 애기일엽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애기일엽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고한 애기일엽초
ㅋㅋㅋ어제 같이 사러 갔다왔어요~ 댓글 감사합니당!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80s 추천 이쁨!
근데 이쁘긴한데 좀 흔해요
이거빼고는 괜찮아요
작년에도 팔았는데 잘팔려서 재판매하는걸로알고잇음
근데 이쁘긴한데 좀 흔해요
이거빼고는 괜찮아요
작년에도 팔았는데 잘팔려서 재판매하는걸로알고잇음
0
0
참혹한 뱀고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뱀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혹한 뱀고사리
80s 보구 이뻐서 샀어요~ 많이들 신는것 같더라구요
댓글 감사해용~~~!^^
댓글 감사해용~~~!^^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80s 빈티지 디럭스요
80s가 앞코랑 중창이 아이보리색이라서 빈티지하게 이쁘고 혀가 얇아요 파운데이션은 혀가 너무 두꺼움
80s가 앞코랑 중창이 아이보리색이라서 빈티지하게 이쁘고 혀가 얇아요 파운데이션은 혀가 너무 두꺼움
0
0
답답한 사랑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사랑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답답한 사랑초
댓글 보구 매장가서 80s로 샀어요!
제눈에도 아이보리가 더 예뻐보이더라구요ㅋㅋ
댓글감솨합니당~~!*^^*
제눈에도 아이보리가 더 예뻐보이더라구요ㅋㅋ
댓글감솨합니당~~!*^^*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