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으로 강의를 들을수 있는 도서관이 있나요?
글쓴이
- 2015.02.16. 23:27
- 1273
안녕하세요.
법학도서관 열람실에서 혹시 노트북으로 강의를 들어도 되는지 궁금합니다.
미리 다운받아놓은 강의를 수강할 것이기때문에
인터넷은 사용안해도 됩니다.
법학도서관 열람실은 좀 신기하더라구요.
옆에는 책 빌리는 곳이고 책상을 가져다 놨더라구요.
순수히 책으로만 하는 공부만 가능한가요?..
개인적으로 중도 노트북실은 굉장히 싫어합니다.
전자파때문인지 환기문제인지 조금만 앉아있어도
덥고 머리가 아프더라구요..
법학도서관이 안된다면 혹시 경제통상관 (국제관)에 가능한 층이 있을까요??
상대라서 정문쪽은 너무 멀구요..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법학도서관 열람실에서 혹시 노트북으로 강의를 들어도 되는지 궁금합니다.
미리 다운받아놓은 강의를 수강할 것이기때문에
인터넷은 사용안해도 됩니다.
법학도서관 열람실은 좀 신기하더라구요.
옆에는 책 빌리는 곳이고 책상을 가져다 놨더라구요.
순수히 책으로만 하는 공부만 가능한가요?..
개인적으로 중도 노트북실은 굉장히 싫어합니다.
전자파때문인지 환기문제인지 조금만 앉아있어도
덥고 머리가 아프더라구요..
법학도서관이 안된다면 혹시 경제통상관 (국제관)에 가능한 층이 있을까요??
상대라서 정문쪽은 너무 멀구요..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국제관 1층 열람실 놋북 써도 돼요
0
0
나약한 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약한 박
정말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법학도서관에서도 노트북 쓰셔도 되여 벽쪾 책상에는 콘센트 있으니 꼽아쓰셔도 되구요
0
0
배고픈 청가시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청가시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배고픈 청가시덩굴
감사합니다!!!!꾸벅 (__)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