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강듣기에 좋은 태블릿pc추천부탁드립니다~
글쓴이
- 2015.02.17. 01:43
- 3337
칸막이열람실에서 인강듣고싶은데 노트북은 못쓰다보니 태블릿pc장만해야할 것 같은데요, 기계는 워낙 몰라서 이렇게 여쭤봅니당.
인강듣기에 적합한 태블릿피씨 종류가 어떤게 잇나요~??
인강듣기에 적합한 태블릿피씨 종류가 어떤게 잇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암꺼나 다 잘되요
0
0
센스있는 자귀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자귀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무거나 상관없을거같아요~
0
0
화려한 부레옥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부레옥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려한 부레옥잠
화면이 좀 더 넓다거나 가볍다거나하는 차이는 크게 없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같은 크기의 화면일때, 다른제품끼리 무게의 차이는 있겠지만
그게 느낄만큼 크지가 않아서
그냥 크기 커지면 무겁고 작으면 가볍다고 생각하면 될거에요
어차피 제품이 삼성꺼랑 애플꺼밖에 없지만,
두개중에 필요하신거 그냥 사시면 될거에요 ㅇㅇ
G PAD는 안써봐서 추천을 못하겠네요;;
그게 느낄만큼 크지가 않아서
그냥 크기 커지면 무겁고 작으면 가볍다고 생각하면 될거에요
어차피 제품이 삼성꺼랑 애플꺼밖에 없지만,
두개중에 필요하신거 그냥 사시면 될거에요 ㅇㅇ
G PAD는 안써봐서 추천을 못하겠네요;;
0
0
화려한 부레옥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부레옥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려한 부레옥잠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핸드폰으로 보는 사람도 있는걸요....!
0
0
센스있는 자귀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자귀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센스있는 자귀나무
매일 몇시간씩 봐야해서 폰으로는 보기는 넘 힘들고 놋북열람실 옮겨다니기도 번거로워서요ㅠㅠ
인강듣는거 외엔 쓸일없어서 안사고싶엇는데 딱히 다른 방법이 없네요ㅠㅠ
인강듣는거 외엔 쓸일없어서 안사고싶엇는데 딱히 다른 방법이 없네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윈탭가세요ㅎㅎㅎ
0
0
푸짐한 금새우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금새우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윈도우 태블릿이 답이에여
0
0
무거운 영산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영산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윈도유 태블릿이랑 보조배터리 하나사서 들고다니시면 하루종일 쓸수잇을듯 윈도우 환경이라 인강사이트도 안가리고 편해용
0
0
무거운 영산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영산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