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준비하사는 분들!동강 뭐로 들으세요?
글쓴이
- 2015.02.17. 01:51
- 1197
1.노트북 2.pmp 3.스마트폰 4.태블릿
노트북은 너무 무거워서 들고 다니는데
부담이 크네요ㅠㅠ딴짓 안하고 공부만 하기에는 pmp가 가장 바람직해 보이는데..화면 크기가 갤노트가 더 크더라구요! 보통 시험 준비하시는 분들 뭐로 강의 들으세요??
노트북은 너무 무거워서 들고 다니는데
부담이 크네요ㅠㅠ딴짓 안하고 공부만 하기에는 pmp가 가장 바람직해 보이는데..화면 크기가 갤노트가 더 크더라구요! 보통 시험 준비하시는 분들 뭐로 강의 들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저도 그런고민하다가 넷북으로 들어요 넷북이 들고다니기도 편하고 아니면 테블릿피씨도 괜찮은것같아요 피엠피는 다운받아다니기가 번거로울것같아요
0
0
똑똑한 독일가문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독일가문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똑똑한 독일가문비
태블릿은 모바일이 아니라 노트북 처럼 취급하나요? 태블릿 종류 관계 없이 볼 수 있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전 테블릿으로 봤었는데, 대부분 안드로이드 체제 아닌가용..? 그럼 모바일로 봐야핟..
0
0
엄격한 괭이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넹 밑에분 말씀처럼 테블릿은 모바일 강의로 포함되요
0
0
똑똑한 독일가문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독일가문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똑똑한 독일가문비
감사합니당!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요즘노트북은 가벼워요
0
0
무좀걸린 브라질아부틸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브라질아부틸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좀걸린 브라질아부틸론
통학에다가 지금 노트북이 무거운 기종이라ㅠㅠ새로사려면 너무비싸서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