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단어는 다들리는 사람은 토익 LC공부할때..
글쓴이
- 2015.02.17. 01:52
- 1254
안녕하세요..
요즘 토익 LC 공부하고있어요..
일단 아는 단어와 표현이라면 말하는건 다 들리고,
단어자체를 모른다면 잘안들립니다..
몇가지 스킬..이라고 할만한거 아는거는
part1 없고
part2 문장 처음부분을 특히 주의해서 듣기
part3,4 지문 나오기전에 문제와 보기 먼저보기..
요고 알고있어요.
그냥 저렇게만 알고 추가적인 공부안하고 시험치니 LC 425나오던데
이경우에
1. 그냥 해커스 1000제 같은거 하나 문제풀고
2. mp3 다시들으면서 안들리는 부분첵크
3. 그부분의 모르는 단어 암기
요고만 반복하면 460~490정도 받을수있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토익 단어 하루에 100개씩만 외우면 점수 빨리 오를거 같네요
0
0
기쁜 쇠무릎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쇠무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쁜 쇠무릎
답변햐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
단어는 어떤걸 보는게 좋을까요
본뮨에 적은거처럼
따로 단어집 보는게 아니고
해커스 천제 LC 풀고
다시들으면서 안들리는부분의 단어외워서 들리면 넘어가고. 하눈식이면 충분할까요?
단어는 어떤걸 보는게 좋을까요
본뮨에 적은거처럼
따로 단어집 보는게 아니고
해커스 천제 LC 풀고
다시들으면서 안들리는부분의 단어외워서 들리면 넘어가고. 하눈식이면 충분할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