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대하고나니 여자애들 죄다 전과했네요ㅜㅜ
글쓴이
- 2015.02.17. 02:23
- 2871
갑자기 남초과가 되버림
1학년때 다같이술마시고놀았는데 어떻게했지? ㅋㅋ 죄다 사회대로 뿔뿔이흩어졌네요
2학년 시작하는데 계산해보니 열심히하면 4.0까지 올릴수있겠는데 이정도면 상대 가능하나요?
1학년때 다같이술마시고놀았는데 어떻게했지? ㅋㅋ 죄다 사회대로 뿔뿔이흩어졌네요
2학년 시작하는데 계산해보니 열심히하면 4.0까지 올릴수있겠는데 이정도면 상대 가능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ㄷㄷ여자만날라고 전과하는사람은 첨봄 그럼 재료과 ㅊㅊ함
0
0
친근한 부처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부처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근한 부처꽃
좀 그래도 기왕 옮기는김에 좋은과가고싶음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헐
0
0
살벌한 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러든 저러든 취직안되는건 매한가진데요ㅎㅎ
0
0
활동적인 미국나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미국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