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학과 님들 질문이요
글쓴이
- 2015.02.17. 08:23
- 956
공공정책학부 행정법에서 A 받았었는데
법학과 행정법연습은 어느 정도 수준인가요?
사법고시 문제풀이하는 그런 느낌이 드는데
아예 수강신청도 안 하는게 정답인가요?
난이도가 어느 정도인지 궁금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공정책학부 행정법에서 A 받았었는데
법학과 행정법연습은 어느 정도 수준인가요?
사법고시 문제풀이하는 그런 느낌이 드는데
아예 수강신청도 안 하는게 정답인가요?
난이도가 어느 정도인지 궁금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