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유띄우면 안좋다는데 왜그런가요?
글쓴이
- 2015.02.17. 10:35
- 2531
제곧내
권한이 없습니다.
학점이월이 안되요!!
0
0
부자 산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산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자 산국
잉? 조금만 자세히 설명해주시면....(굽신굽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학기당 학점이 있는데 학점이 남으면 2학점 이내로 다음 학기로 이월이 되서 다음학기때 쓸수 잇는데 w를 띄우면 학점 이월이 되지 않아염
0
0
머리좋은 할미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할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머리좋은 할미꽃
아..! 그럼 3학점 이상은 넘어가지 않는건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넹 w를 띄우면 이월자체가 안되구요
0
0
머리좋은 할미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할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머리좋은 할미꽃
3.8 넘으면 상관없지않나요
전 W띄웠는데도 24학점 들을 수 있던데
전 W띄웠는데도 24학점 들을 수 있던데
0
0
쌀쌀한 논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논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쌀쌀한 논냉이
18학점 이상 3.8 넘으면 추가로 3학점 주는거에요. 이월이랑은 별개..
0
0
억울한 익모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익모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억울한 익모초
공대라 원래 들을 수 있는 학점이 많은건강;
0
0
쌀쌀한 논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논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쌀쌀한 논냉이
W띄우면 학점이월이 안되는거고 3.8을 넘기면 추가학점을 주는겁니다.
별개의 문제
별개의 문제
0
0
깨끗한 잔털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잔털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깨끗한 잔털제비꽃
아아 저는 원래21학점 들을 수 있는데
학점이월은 안됐는데
추가학점 받아서 24되는거군요ㅋㅋ
학점이월은 안됐는데
추가학점 받아서 24되는거군요ㅋㅋ
0
0
쌀쌀한 논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논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머리좋은 할미꽃
아!! 그렇군요ㅎㅎ 감사합니다~ 즐거운 설명절 보내세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