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영어 김태호교수님
글쓴이
- 2015.02.17. 10:55
- 1595
글로벌영어 김태호교수님어떻나요?
물론 잘해야 성적주는거는 당연하지만 절대평가인지라... 혹시 잘주시나요?
물론 잘해야 성적주는거는 당연하지만 절대평가인지라... 혹시 잘주시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전공만 저분께 들어봐서 교양은 잘 모르겠지만, 짠 편은 아닌것같아요
0
0
수줍은 황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황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마 열심히하소 잘하면 에이쁠 줄꺼에염
0
0
착실한 부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부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김태호 교수님은 plms 인강 교수님 아니셔요..? 제가 글영1들을땐 그랬는데.. 외국인 교수님 따로 계시고
0
0
겸연쩍은 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