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수강을 계절학기로 하려는데요ㅠㅠ
글쓴이
- 2015.02.17. 15:59
- 1038
만약에 재수강해서 성적이 오르면 총합산학점은 오른 성적으로 계산이 되는건가요?
그리고 교환학생을 가고싶은데 이번에 성적 계산이 등수 계산하는 것으로 바뀌었다 들었습니다,
그럼 계절 때의 성적도 반영이 되는 건가요?
1-1학기 등수가 20등인데 이게 C+ 하나가 포함된 성적이며 제가 재수강을 통해 B+로 성적을 올린다면
최종 등수 (1-1,1-2학기 합산) 는 오르게 되는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여름학기에 재수강에 성공해서 B+을 받게되면
1-1학기에 ㄱ이라는 과목자체가 지워지게되며
여름학기에 ㄱ - B+이 뜹니다
이때 1-1학기의 평점은 오르는데
등수는 반영되지않습니다.
(3.8보단 높은평점/15등; 등수는 변함없음)
(전체 평점에 나오는 전체등수는 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