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회비 강제아니죠?
글쓴이
- 2015.02.17. 16:09
- 1597
저희과는 불참비도 걷고 학생회비고 총무 통장으로 입금해서 독촉하는데 둘 다 안내도 되는거 아닌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멋쟁이 편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편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내도됨 신고하셈
0
0
현명한 해바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해바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쳤다 무슨과임?
0
0
깜찍한 꿩의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꿩의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등록금 낼때 밑에 찌라시처럼 날아오는 학생회비 말하는거 아니죠?
미쳤네요 무슨 과인가요?
미쳤네요 무슨 과인가요?
0
0
멋쟁이 편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편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작년 총학 학생회비 문제로 총학대화에서 뒤집어진적 있습니다.
처음엔 납부자명단을 준다나뭐라나 ㅋㅋㅋ
그래서 이제 아예 명단비공개 하기로 했지요.
그래도 독촉한다면 신고하면됩니다
처음엔 납부자명단을 준다나뭐라나 ㅋㅋㅋ
그래서 이제 아예 명단비공개 하기로 했지요.
그래도 독촉한다면 신고하면됩니다
0
0
참혹한 모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모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심 미쳣네요 ㄷㄷ 작년에 난리난거 알면서도 그러는건가... 무슨과세요??
0
0
화사한 큰꽃으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큰꽃으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물론 선택이긴 하지만 같은 과에 소속되어있으면 운영비로 내는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학생회며 모든 조직이 돌아 갈 수 있을려면 돈이 필요한데 자기는 안내면서 그렇다고 과를 위해서 일하는 것도 없으면서 무조건 이기주의적으로 안낼려고 하는건 문제라고 생각하네요. 과의 한 소속 학생으로 모든혜택과 권리를 포기할거면 안내도 된다고 생각해요. 저는 학생회도 아니고 그냥 아싸이지만 미안해서 회비는 꼬박냅니다. 생각을 조금만 더 다른방향으로 한번 생각해보는 것도 학생이 살아가는데 있어서 좋을 것 같네요^^
2
0
촉박한 털도깨비바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털도깨비바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4년째 안내고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