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과 경제 들어보신분 계신가요??
글쓴이
- 2015.02.17. 16:28
- 1051
문과생입니다.
이번에 교양으로 생활과 경제를 들어보려고 하니다.
경제 공부를 따로 해본적은 없어요..
시간상 김현석 교수님꺼를 들으려고 하는데 어떤가요?
과제가 많은 것 같은데 하기에 많이 벅찰까요??
시험 난이도는 어때요? 들어보신분 답변 부탁드립니다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판서 거의 안하시고 설명을 못하시는건 아니지만
그냥 혼자 공부하는게 편했어요